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 또는 저녁에 하루 한번씩은 꼭 들리게 되는 스타벅스~~!!

내가 사는 오피스 아래있어서 그런지.. 들락날락.. ㅡㅡ;;;

그덕에 영수증만 겁나 늘어간다는 ㅠ0ㅠ 

회사 저녁식대가 여기로 다 빠진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사진들은 그냥 명목에 불가하다...내가 바라는건 딴곳에 있었거늘..

이거 뭐 촛점도 안맞고... 될데로 찍은사진 ㅋㅋㅋ 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훗... 내가....이런 잡다한걸 찍은 이윤....

그 이윤.......



그간 베일이 감춰졌던 그분을 찍기 위한..삽질이였음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혼자서 몰래 도촬했었따..

이분 기분나쁘시다면..아놔.. ㅠ0ㅠ 

근데 더 속상한건 몰래 찍느라.. 이상하게 나왔다는거..!!

다음에 꼭 정식으로 이야기 해야지~ 사진 한장만 찍자고^0^

과연 찍어줄까??

그간 내가 스타벅스에 바른 저녁식대 및... 등등.. 한 70만원은 넘을텐데~~ 훗~~!!

암튼... 멋있던 그분..!!


다음에 더 멋있게 찍어드릴게요..도촬해서 미안 ㅠ0ㅠ
Posted by Cate sh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