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나...일본들어간다.....쩝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문젠 ㅡㅡ;;

환전을 할려고 100만원짜리 뭉치를 아주 째로 뽑았지...

그리곤 환전 엔화로 !!

일본엔화가 100엔에 1650원이란다..ㅠㅠ

그럼 계산을 해보자~

한국돈 1000원을 기준로 계산할때.. 뭐 쉽게 생각하면

100만원을 엔화로 바꾸게 된다면.....  #$^$^&^&&

같은..상황이..ㅠ0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놔~~ 100만원 꼴이 우습게 되는거구나...

이를 어째.... 저 세종대왕마저 우울해보인다능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가는거 다시 생각해 봐야하나.........ㅠㅠ

완전 환율땜에... 초 우울해지는구나...
Posted by Cate shin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honeyperl.tistory.com BlogIcon h0ney 2009.03.02 11:23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빳빳하군요 ㅋㅋ

  2. Favicon of https://comgoon.tistory.com BlogIcon 해맑은탱쟈 2009.03.03 21:53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일본에 왜 가는데요?
    지금 환율 거의 막장수준으로 올라가고있는데 왜 하필 -_-;;

  3. Favicon of http://3006.ccgenevois.com/uggfrance.php BlogIcon ugg 2013.07.25 02:50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