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옆자리..나랑 사이가 별로 사이 안좋은 정팀장님...
술드시면 훅~ 가시는분..훗 ㅋㅋ
이날도 먼저 보내드렸네..  한해 수고하셨습니다.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랑 젤 친한 광원님.. ㅎ
한해 수고많았음.. 그나저나..언제 헤어질꺼야?? ^-^
광원님 겁나 멋져 해주면...하루종일 웃으시는.. ㅋㅋ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이 제일 멋있다 하시는 ㅋ
최고의 자뻑덕후~!!
그래도.. 이만큼 선한사람은 없는것 같네..
수고하셨음 광원님!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풋.. ㅋㅋ 종원~~!!
사진찍는데 표정이 왜 이모냥인거야~ ㅋㅋ
전문팀.. 최고 막내.. 왠만한 여자못지 않은 잘빠진 몸매로..
사무실 여직원의 부럼의 대상!!
내년엔 조금만 살찌자!! ㅋㅋ
내껄 좀 가져갔음 좋겠네...
ㅠㅠ

하하~ 옆에 경범님도~~!
내년엔 이쁜 츠자 만나시길!!!!

힘을 내주세요~!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랑 먼자리 있어서..만호님 못보고있었다능 ㅋㅋ
근데 모자가... 푸하하 ㅋㅋ

이거 완전 폭소!!

오늘 대장은 만호!!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장!!!
Posted by Cate shin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6042.hiphopweekly.com/html/lv_p2.html BlogIcon louis vuitton outlet 2013.07.21 15:04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