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선물'에 해당되는 글 7건

  1. 2009.02.16 내 인기는 아직 식지 않았던가?? 우후훗 by Cate shin (4)
  2. 2009.01.09 새해맞이 진사마 선물 ㅋㅋㅋ by Cate shin (7)
  3. 2008.12.15 간만에 꽃배달 옴....와하~ ^-^ by Cate shin (2)
  4. 2008.08.29 행복한 베이커리.. 짜짠~!! by Cate shin (1)
  5. 2008.08.29 정신집중이 안되어 한번 만들어 본... 종이접기.. by Cate shin (1)
  6. 2008.07.02 와~ 꽃배달이 왔어효 ^0^ by Cate shin (2)
  7. 2008.05.22 나.. 간만에 꽃배달 받았다... by Cate shin (5)
월요일 아침...전날 잠을 좀 심히 뒤척였더니..아놔..

아침부터 뒷골이 빠박 땡기면서...겁나게 피곤했다능..

회사가서 일하고 있는데..갑자기 택배왔단다...

박스 큰거 하나 덩그라니 주고간 아저씨..

열어봤더니...이거 왠거임??

발렌타인데이 끝난지가 은젠디~~~~이제 오냐고~~~~~ ㅡㅡ

그래도...누군가..날 생각 해준다는게..참.~~ 좋네..

그럼 좋으면 말로 좀 하던가...누군지 겁따 소심하눼..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장상태 겁나게 이뻐주시고~~~~므~흐흐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도 대빵큼~~

기대기대기대~~ 우왕~~ 굳~~


헐~~~~ 왠 초컬릿이~~

이거..설마...나 먹고 살쪄서 죽으라고 준건 아니겠지??

누군지도...왜 준건지도 몰겠다.. ㅡㅡ;;

보낸이여~~~ 누군지를 밝혀라~~~!!



뭐.....옆에 계신 직원들하고 조금씩..나눠먹었다..ㅎㅎ

이래저래 많이 들었던데...

내 감사히 받겠으나...보낸이가 누군인지를 몰라 감사를 못하고 있다능!!

이 포스팅 보시면..문자 한번 날려주시라~

내 밥 한번 쏘겠으니~~~!!

신고
Posted by Cate shin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적으로 따분한 경제학관련 서적이 많은데

딜리셔스 샌드위치 경우 정말 재밌게 봤었다는!!

진사마도 맘에들었음함 ^-^

행동경제학은 읽어 보지 않았고.. 털없는 원숭이~ 감동이지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사마에게 손편지를..!!

내용은 대략 육두문자+은어+숫자와 동물시리즈 욕되겠음 ㅋㅋㅋ

맘에 들겠지요? ㅋㅋ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으학~~~쿠키~~!!

먹고 피와 살이 되길바래요..진사마 ^-^

누군가에게 마음을 나눈다는건 참 뿌듯한일이라능~!!

난 진사마에게 선물이 아닌 따뜻한 마음을 보낸거라능!!

닭!! 이라고 말하겠지.. ㅋㅋ

귀여운 녀석..!!
신고
Posted by Cate shin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군가가...나에게 관심을 갖는다는거...참 행복한 일이지..

근데 이런거 갑자기 부담스러울때가 있다!

친구라서 챙겨주기.. 좋아한다 관심표현해주기...

글세... 받을때 좋은 이런 선물..근데..왠지 오늘은 부담이 되네..

***야!!!!!!! 이런거 말고 담에 그냥 밥한번 사라!!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까지 끌고 오느라 좀..창피했다능!!

버스 안 가득 꽃냄새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까이 두고보니 너무 이쁘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화 향이 좋은지 몰랐는데..이녀석 냄새는 향도 진하고..

방안가득 하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쁘다...

다시한번 감사를 !!!
.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옵션으로 딸려온 케익..

크리스마스 아직 멀었다...아가!!!!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 빨리 죽으란거냐..?? 뭔 초가 이렇게 많아..??
나 아직 서른도 안되었구만...
.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고마운 선물...그리고 고마운 관심..

어찌 알고 있었는지!!

주변에서 이렇게 챙겨 주니 너무 행복하다!

고마워..진짜..

난 뭘로 갚아야 하지..?? 고맙다 친구여!
신고
Posted by Cate shin
내가 베이커리를 좋아하는 이유중하나다..
드리는 기쁨이 아닐까 한다는...


베이커리 2탄.. ㅋㅋ하악하악(진사마흉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는 호두가 듬뿍...!!
원래 건과류중 호두는 사람의 머리를 좋게 한다는데
겁나 먹은 나는..머리가..좋은겐가?아닌겐가..??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데...(결론은 아님)

그분이 좋아했으면 좋겠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분이 좋아하시는 쿠키..
흠..아침먹기 힘들테니까..쿠키랑 우유랑 먹으면
좋치 않을까해서... ㅋㅋㅋㅋ
.
.
.
.
.
.
.
.
.
.
.
.
.

포장중임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해드리려 했던분이 3분이 계신다..

원래 나눔이란건 행복한거기에..

그중 두분은 받으셨지만..나머지 한분.. 우리 착한 상현군이..흑흑 ㅠㅠ

매번 볼려고하면 약속 미스나고... 아항아항.. 참 착한 동생인데 말이지!! ㅋㅋ

상현군...내가 다시 선물해줄게요.. !!  그땐 우린 꼭 봐 ㅋㅋ


아~ 행복한 나눔이란.. ㅋㅋ
신고
Posted by Cate shin
요즘 씨니컬한 마음을 좀 안정화 하기위해서.. 만들어 본..

그러고 보면..쪼그리고 앉아서 이러고 하는 나도 참 신기하다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랑의열매(?) 를 접어서 그 안에 키세스를넣고..
아~ 사랑의열매가 아니라 호박키세스라는군요 ㅡㅡ;;
접어 놓고도 몰라주는 센스...

아~ 뇌가 썩고 있어요.....
.
.
.
.
.
.
.
.
.
.

만든 작품 들어갑니다~~ ㅋㅋ

이거 빨리 줄사람이 나타나길 바란다는...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난히 관심많으신 양군이 ㅋㅋㅋ
이녀석이 깔아뭉게 버린 빨간상자를 버리고... 다시 만들었다는 ㅠㅠ
그래서 시간이 좀 더 걸림 ㅋㅋ


만들고 나니..이쁘군효,,,,

이거 빨리 가져가야지~~ 분발을 좀 해줘요..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Posted by Cate shi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 꽃이예요~ ^0^
세미나잘했다고 받은...선물이라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왕~~ 굳~~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케익...... 하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흔들리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상태가 양호 하군요..

인생은 사람 장사라 했지요...

누군가 나에게 관심을 갖고..애정을 준다는것 참 행복한것 같습니다.

특히 같은일을 하는 사람들의 응원은 더 힘이 나는군요!!

애인이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나..ㅋㅋㅋ

너무 기분좋은 하루..

thank`s !!!  j.y ^0^

신고
Posted by Cate shi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녀석 되시겠다... 어느 놈이지.. 뭔지는 모르겠으나...흠 ㅡㅡ;;

그간 겁나 우울하다 메신저로 난리쳤더니..이런 이벤트도 해주는구나..

어느 자식이려나 ㅡ.ㅡ  대충 짐작가는놈 하나 있어서 전화해서 욕했더니..

자기 아니란다... 누구냐...넌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익도 있고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편지도 있었다..

내용은 ...뭐 우울해 하지말아라..이런거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나저나 배달온 아저씨 오다 넘어졌나보다..

케익이..아주 난리가 났다..

그래도 직원들과 냠냠 잘묵었다는 ㅡㅡ  누가 보낸거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낸 사람 성의를 생각하여..포스팅 해두겠씀~

비밀 댓글로 누군지 살짝 올려주시면 물진 않겠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잔 이런거 좋아하나보다..

그래도 받으니 기분은 좀 나아지네..

요즘 사람이 싫어지고 있다...

말이란게 참 우습지~~  좋은 사람 하나를 잃어버린것 같아서 속상하다..

그 말들때문에... 너무 속상한...........사람이 정말 싫어진다...정말... ㅠㅜ

그 친구랑 술마시면 정말 재밌었는데.....말도 꽤나 잘통하고~ 잘 웃고......

아~ 속상하다..젠장
신고
Posted by Cate shin


티스토리 툴바